미얀마를 위한
릴레이 금식 기도

미얀마를 위한 릴레이 금식기도

2021년 미얀마 군경의 쿠테타가 군경의 무차별 사격과 폭력 등으로 수많은 미얀마 국민들이 희생당하고 있다.  현재는 시위와 관련 없는 어린이들까지 희생되어지고 있다고 보고되는 실정이다. (중앙일보, https://news.joins.com/article/24019232)

김포 온누리M센터 미얀마 공동체 담당 사인삐(SAI PYAE) 전도사는, 계엄령이 선포되고 인터넷이 차단된 상태인 미얀마를 위해 기도요청을 하였다. 외국 언론에서는 군부의 무력으로 인해 100명 이상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미얀마가 민주국가가 되고, 반복적인 군부통치가 완전히 종식 되며, 미얀마가 하나님의 평화와 인권이 존중되는 나라로 세워지고, 한국에 있는 미얀마 이주민들과 그들의 가족을 위해 기도를 요청했다.

이에, 온누리M센터에서는 미얀마 사태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3월 25일(목)~4월 3일(토)까지 릴레이 금식 기도를 진행하며, 부활주일 기간 특별 헌금으로 미얀마를 후원하기로 하였다.

미얀마를 위해 아래의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와 미얀마를 위한 특별 헌금에 동참할 수 있다.

**미얀마를 위한 특별 헌금 작성 시, 송금자명을 성명(생년월일)을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 미얀마 특별 목적헌금 계좌 ]   
하나은행(KEB / Hana bank)   573-910004-02305 
온누리교회온누리미션

[기도제목]

  1. 미얀마 군사 쿠테타가 속히 실패하고 민간 민주정권으로 회복되도록
  2. 사상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군대의 발포와 폭력이 중지되도록
  3. 국제사회에서 한마음으로 군부 쿠테타가 실패하도록 힘을 실어주도록
  4. 반 쿠데타세력이 형성되고 있는데, 내전으로 번지지 않도록
  5. 통제로 이동과 식량난 등, 큰 어려움가운데 있는데 식량난이 해결되도록
  6. 코로나도 계속 확산세가 된다고 하는데 코로나로부터 보호해 주시길
  7. 미얀마 식구들의 일가 친척들을 보호해 주시길
  8. 하나님께서 권능의 손길로 미얀마사태가 종식되고 교회와 크리스챤의 핍박을 넘어 기독교 국가로 변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