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All Nations Market

‘선한 사마리안인’ 연합 바자회

할렐루야~
2024 Allnations Market ‘선한 사마리아인’ 연합 바자회가 5월 12일 안산 온누리M센터에서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바자회 전날부터 내리던 거센 비와 당일 예보된 비로 인하여 근심이 있었으나 마치 하나님께서 구름 속에 두신 언약의 무지개가 나타나듯이 폭풍우가 물러가고 따사로운 햇살이 드러났을 때 모든 것을 예비하시고 이루시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자회는 어느 때처럼 온누리 M 센터의 여러 예배 공동체들과 양문교회 공동체가 함께 참여하여 서로 간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나누며 우리 안에 함께하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강도 만난 자의 이웃이 되어주었던 선한 사마리아인과 같이 모든 사역자들과 스태프들 한국인 공동체들과 이웃 주민들 그리고 우리 사랑하는 이주민 형제자매들 이날은 모두가 서로가 서로의 이웃이 되어주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연합 바자회 수익금은 투병중에 있는 안산 M센터 러시아 공동체 알렉산더 집사님 병원비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집사님을 위해 함께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네 생각에는 누가 강도 만난 자의 이웃이 되겠느냐?”라는 주님의 물음에
온누리 M미션이 계속해서 이 땅을 찾은 나그네들의 이웃이 되어 화답하여 나아갈 수 있도록 더불어 함께 따뜻한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